2011/09/06 20:41
수정![]()
http://blog.naver.com/cleanenv1/60139916477
음식물쓰레기처리장 갔다오면서 들렀습니다.
잠깐 배스 손맛이나 볼려구요.
배스 잔챙이 잘 나오네요.
하류쪽 자주 손 맛 보던데로 갔습니다.
스플릿 샷으로 바닥을 끄니 입질 들어옵니다.
대를 놓았다가 챔질했습니다.
그런데 바늘털이 해야할 시점에 바늘털이는 하지 않고 쳐박기만 합니다.
어엿한 금강쏘가리입니다.

Deeper 라 손맛은 그다지 없습니다.
이빨이 무서워 포셉으로 올렸습니다.

말라보이고 작아보여도 두뼘이 넘는 사짜입니다.
카메라 빨리 바꿔야겠습니다.-아니 스마트폰입니다. ^^;
혼자 찍어 모양새가 계속 안나옵니다.
지난 여름 비가 많이와 혹시나 했는데,역시나입니다.
좋은 포인트에 잘 모셔놓았습니다.
올 가을 즐거움이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