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남
http://blog.naver.com/cleanenv1/60109130404
|
안녕하세요? 시간이 쫌 나길래 거신교에 갔다왔습니다. 거의 5 시 30 분 넘어서 가서 한 시간 정도 던지다 왔습니다. 첫 투에 스픈을 건드는 입질이 있었고, 불정도 첫 투에 바로 한마리 건지네요. 30 cm 급으로 씨알 좋습니다.
그런데, 말로만 듣던 기생충이 끄리 전체에 퍼져있네요.
빙어들이 상당이 많이 돌아다니던데 이정도면 빙어에게도 전염되었을 것이고, 요즘 한참 빙어 낚시철인데 빙어 회로 즐기는 분들은 조심해야겠습니다. 예전의 거샌입질이 없고, 가이드도 얼어붙기 시작해 철수 했습니다. 거신교 교각 주위는 얼음이 녹았는데 다른곳은 푸석한 얼음으로 덮혀있습니다. 주말에 가실분 참고하세요.
|
.jpg)
.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