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물쓰레기에서 분리되는 폐수에 바이오리퀴드를 투입하여
처리과정을 지켜보았습니다.
오른쪽에 있는 통에 바이오리퀴드를 투입하였습니다.
가까이서 본 모습입니다.
음식물쓰레기 원색이 그대로 보입니다.
윗 부분입니다.
음식물찌꺼기가 떠 있습니다.
바이오리퀴드 투입 4 일차 모습입니다.
노란색이 사라지고 녹색쪽으로 변하고 있습니다.
탁도도 개선되고 있습니다.
상부에 뜬 음식물찌꺼기도 바실러스가 분해하고 있습니다.
만 3 일정도 되었지만 미생물이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좀 더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