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관개수로 수질정화

봉쥬르1 2012. 6. 16. 10:40

관개수로 중간에 설치된 저수조입니다.

냄새도 나고, 장구벌레도 많이 있습니다.

 


여기에 바이오콜로니를 살포하였습니다.


며칠사이 온도가 올라가면서 냄새도 심해지고, 물색도 진해졌습니다.

주간단위로 지켜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