꺽지여행 2010/06/13 21:46수정삭제 http://blog.naver.com/cleanenv1/60109130883 집사람 집나간 틈을 타 애들 꼬셔서 강바람 쐐어주고 왔습니다. 가마소 아래 경치가 멋진곳에 애들 물속에 던져두고 올갱이 잡으라 명한 뒤 꺽지 꼬십니다. 많은 사람들 때문에 시끄러워서인지 포인트 인데도 입질이 별로네.. 카테고리 없음 2011.11.23
춘분에 2010/06/13 21:40수정삭제 http://blog.naver.com/cleanenv1/60109130467 갑갑증 때문에 여기 갔는데, 아직 봄이 안 왔나? 버들강아지도 이른데... 거북이(?) 도 깨어났고, 한참 만에 꼬신 한 놈, 많이 억울한가? 미리 깨워서 카테고리 없음 2011.11.23
거신교 끄리 회남 2010/06/13 21:39수정삭제 http://blog.naver.com/cleanenv1/60109130404 안녕하세요? 시간이 쫌 나길래 거신교에 갔다왔습니다. 거의 5 시 30 분 넘어서 가서 한 시간 정도 던지다 왔습니다. 첫 투에 스픈을 건드는 입질이 있었고, 불정도 첫 투에 바로 한마리 건지네요. 30 cm 급으로 씨알 좋습니.. 카테고리 없음 2011.11.22